판매자에게 송금하기 전 판매자 잘못(재고부족, 낙찰 후 상품파손)으로 인해 취소가 되었을 경우 전액 환불 조치합니다.
물품 인수 후 상이한 상품 및 상태불량
1. 판매자가 반품, 교환 혹은 환불 요구를 받아드릴 경우
- 1차결제가 되신 후 또는 물품이 현지 배송이 완료 된 이후 일절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1) 발생된 경비와 발생될 경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대행수수료 역시 환불되지 않음.
2) 발생된 경비 : 현지송금료 + 현지운송료 + 국제운송료 + 대행수수료 등
3) 발생될 경비 : 반품의 경우 국제운송료, 교환의 경우 왕복 국제운송료
2. 판매자가 반품 혹은 환불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1) 배송회사 잘못으로 파손 혹은 분실되는 경우
배송회사에서 손해배상 요구를 대행해 줍니다. 본인이 직접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주의 : 깨지기 쉬운 상품(유리, 레진완성품, 도자기류)는 반드시 단독 배송으로 신청부탁드립니다
2) 차이나방 잘못으로 분실되거나 배송 착오를 일으키는 경우
차이나방의 실수로 인한 분실의 경우 전액 보상되며, 배송 착오인 경우 발생하는 경비를 차이나방에서 부담합니다.